본문 바로가기

땅/좋은 사이트 소개

성경 타자 통독하고 무료로 기념패 받으세요


제가 매일 성경을 통독하는 사이트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서 소개를 합니다.
성경을 컴퓨터 키보드로 신,구약 타자 일독하면 기념패를 무료로 만들어 줍니다.
어때요 괜찮죠?

성경도 일독하고 기념패도 무료로 받고 너무 의미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기념패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념패를 거실이나 서재에 보관한다면 부모님들이 성경을 가까이 하는 증거가 되니 본인들도 가슴이 뿌듯할 것이고 자녀들에게도 신앙의 산교육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정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본다면 보는 사람마다 칭찬의 인사말을 건네겠죠?

성경 타자 통독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C3TV에 회원 가입을 하고 성경 타자 통독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각 절마다 빈칸에 위의 성경 말씀을 따라 치면 됩니다.



성경 타자 통독을 시작하면 자기의 타자 평균 속도도 알려 주고 회원들의 타자 속도와 순위도 알려 주어 은근히 경쟁심을 자극하여 포기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 보면 일독한 사람의 명단을 게시해 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남에게 드러내고 감사패를 받기 위해 성경을 읽는 것은 아니지만 포기하지 않고 재미있게 성경을 가까이 할 수 있다면 이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성경 타자 통독에 도전해 보세요.

C3TV 성경 타자 통독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