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나/좋은 생각

'떡과 포도주' 5월 결산


2011 5월 결산!

6월이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더위에 대한 대비를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작년에 지독히 더웠던 날씨를 생각해 보면 벌써부터 조바심이 납니다. 올해 일기 예보를 보면 올해는 더 더워질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몇일전부터 서재를 시원한 방으로 옮기려고 이것 저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서서히 준비해 보세요. 6월도 '떡과 포도주'는 여러분과 함께 달려 갑니다.
10 / 1일 최대 방문자 513 / 1일 최소 방문자 166  / 총방문자 7,018 
(4월-글 11 / 1일 최대 방문자 901 / 1일 최소 방문자 172  / 총방문자 8,256 )

2011 5월 내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세상보기] 잘못된 회개 - 대도 조세형
2. 폴 워셔(Paul Washer)목사는 누구인가?
3. 유투브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4. [세상보기] 나가수 임재범의 '여러분'은?
5. [세상보기] '나는 가수다'에서의 '여러분'

왠일인지 대도 조세형에 대한 검색어로 들어오는 분이 많았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 분에 대한 변화가 있는 것인지... 왜 지금 시점에 그 분을 검색하는 분이 많은지 누가 좀 알려주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으로 들어오신 분도 많았습니다. 제가 시기적절하게 포스팅을 한 것 같습니다. 임재범의 '여러분'이 누구신지 제 글을 읽으신 분은 분명히 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블로그 유입 키워드 best 5

1. 대도 조세형 (396)

2. 유투브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314)

3. 폴워셔(297)
4. 조세형 (279)
5. 경산중앙교회김종원목사 (156)

조세형과 김종원목사에 대한 키워드가 많군요. 이유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블로그 수입 & 선교 후원 현황

블로그 총수입 : \  123,905            선교 후원처 : 선교사 2인, 어린이협회


저의 또다른 블로그(이바구 블로그 : http://www.ibagu.co.kr/) 가 있다는 것은 먼젓번에 말씀드렸습니다. 그 곳은 하루 방문자가 천명에 가깝고 댓글을 다는 친구들도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그 곳에 관심이 많이 가더군요. 이곳 블로그보다 몇배의 시간을 투자했었으니까요.

그런데 전번 달에 여러가지를 비교하던 중 '떡과 포도주'에 좀더 많은 투자를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비록 댓글이 없어서 재미는 덜 하겠지만 방문하는 분들과 끼치는 영향력 면에서는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이곳 '떡과 포도주'에 좀더 많은 글로써 찾아 뵐려고 합니다. 글을 시작하는 것이 어려워서 그렇지 글 소재야 항상 풍부하니 6월에는 좀더 자주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는 우선 15편 이상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월말 결산 총평

블로그는 포인트를 잡 잡아야 한다고 합니다. 시대 트렌드를 읽고 그것에 부응해야 한다고 합니다. 전번 달에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이 한 예입니다.

신앙인들은 영적으로도 그런 자세가 있어야 할 줄로 압니다. 세상속에 살면서 세상을 저버리지 않되 하나님과 최신의 주파수를 맞춰 놓는 것. 그것이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로 모시고 산다면 당연히 그 분을 생각하고 그 분께 우리의 관심을 두어야 할 줄로 압니다.

6월도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승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