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설교/간증

폴 워셔(Paul Washer)목사는 누구인가?


지금 인터넷에서 크리스챤 젊은이들에게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동영상 설교가 있습니다.
바로 폴 워셔(Paul Washer)목사의 설교입니다.
한국어 자막을 달고 있는 이 설교 동영상은 유투브에 실려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각종 블로그와 기독교 카페에 퍼나르기가 되고 있습니다.

그 분의 설교의 핵심은 진정한 복음입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복음의 핵심적인 메세지를 제대로 전해 듣지 못한 많은 크리스챤들이 그 분의 설교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그의 설교는 복음의 핵심을 찌르는 설교여서 보는 사람의 가슴을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의 침례교에 소속된 목사로서 페루와 남미, 아프리카에서 선교사로 사역하셨으며 지금은 제3세계를 중심으로 선교 활동을 펼치는 HeartCry Missionary Society의 대표이기도 합니다.(홈페이지 : http://heartcrymissionary.com/)

저는 얼마전에 이 설교 동영상을 보고 의심스러운 편집과 음악의 분위기가 이상하여 이단에서 활동하는 어떤 정신나간 사람이 아닌가 의심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분은 이단은 아니고 기성교회의 형식화, 세속화를 강도높게 비판하니 기성교회가 껄끄럽게 생각하는 것은 있는가 봅니다.

그 분의 설교는 대부분의 기독교 포탈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단이라면 기독교 사이트에서 볼 수 없었겠죠. 그러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아래의 영상을 한번 보시죠.



위 설교는 미국의 어느 청소년 집회에서 설교한 내용입니다.
박수와 함성으로 뜨거워졌던 찬양의 열기가 채 식기도 전에 시작된 그의 설교로 현장 분위기는 급격히 차가워졌습니다.
그러나 또다른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습니다(동영상 마지막 부분)

교회가 너무 세속화되고, 시스템화 되는 현실에 직격탄을 퍼 부은 것입니다.
여러분은 크리스챤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