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좋은 사이트 소개

유투브 동영상 끊기지 않게 보는 방법 - Bywifi


전세계인이 애용하는 유투브(YouTube) 동영상 사이트에는 볼거리가 참으로 많습니다. 크리스챤들도 외국 및 국내 CCM 가수들의 공연 현장이나 유명 목회자의 설교 동영상을 생생하게 내 컴퓨터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투브(YouTube)가 국내에서는 버퍼링 현상이 심하여 자주 끊긴다는 점입니다. 그 현상은 심각하여 뭔가 한가지 볼려면 극도의 인내의 한계점을 왔다 갔다 해야 할 만큼 심각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감동으로 시작하다가 중도에 감상을 포기하거나 도리어 열을 받고 끝내기도 합니다.^^

이는 국내 인터넷사업자 (ISP)의 백본망의 한계 때문입니다.근본적인 해결책은 국내 인터넷 사업자의 해외 백본망 증설이 답이겠지만 언제까지 기다릴 수는 없고 아래의 유틸로 끊김 현상을 대부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반가운 것은 예전에는 한글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한글 메뉴가 있어서 한결 이용하기가 쉽습니다. (다운은 필요없고 그냥 유투브의 끊김 현상만 줄이려면 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만 해도 됩니다. )

이 프로그램으로 유투브 동영상 다운받기를 하려는 분은 아래 그림에서 옆의 그림처럼 두번째 화살표를 클릭하면 됩니다.(사용방법 보기 ☞)   이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Bywifi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는 곳 : http://www.bywifi.com/download.html

관련글 보기
2010/03/01 - 유투브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