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세상읽기

션 & 정혜영 부부 CF수익금 1억원 또 기부


크리스챤 잉꼬 부부로 각종 선행을 하고 있는 션 & 정혜영 부부가 이번에는 백화점 CF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션과 같이 운영하는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sean1010)에서 "우리 닮아가나 봐요^^"라는 글에서 이와 관련된 뒷얘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미니홈피에서 그녀는
"롯데백화점 CF를 부부 동반으로 찍은지 3개월이 되가는데 남편이 이번 CF로 번 금액에 대해서 아무 말이 없어서 속으로는 신난다 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즉, 그녀도 어김없는 여자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1억원이면 적지 않은 금액인데 여자로서 이것으로 집도 아기 자기하게 꾸미고 싶겠고 새로 태어난 막내 하율이를 위해 쓰고도 싶었겠죠. 아니면 모처럼 부부간 오붓이 해외 여행이라도 다녀올 꿈울 꾸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친하게 지내는 친구가 자신의 남편이 사업을 시작할때 여러가지로 어려운 일들이 있었지만 하나님께 남편의 사업을 통해 생기는 수익의 10분의 9를 하나님께 드릴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 했다는 말을 듣고 집에 돌아와 남편 션에게 CF 찍은 거에서 1억을 드리자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녀는 남편 션이 자기가 매번 드리자고 하는거에 부담을 느낄까봐 3개월을 기다려준 남편 션의 배려에 너무 감사하다는 것입니다.

조그만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그들 부부의 미니 홈피에는 부부의 다정한 모습과 성경구절, 찬송가의 한 구절이 인상깊게 다가옵니다.
게시판에는 그의 방송 일정(11월 11일(수) KBS의 여유만만)도 볼 수가 있습니다.

같은 크리스챤으로서 좋은 모습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예쁜 모습 계속 보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