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나

물건 사이소^^


최근에 이 떡과 포도주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늘었습니다.
정보성 글도 많지 않은데 이렇게 찾아 주시니 저는 그저 찾아 주시는 한분 한분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블로그 개설 초기에는, 아니 전번 달만해도 하루 방문자수가 두자리수를 면치 못했는데 지금은 거의 매일 세자리 숫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루 방문자수 세자리 숫자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종교성 블로그를 표방하고 있는 블로그에서는 놀라운 숫자입니다. 더욱더 책임감을 느끼며 더 좋은 정보와 유익한 읽을꺼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이 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중에 인터넷 쇼핑을 즐겨하시는 분이 있다면 상단 메뉴중 "e-Life" 를 클릭하시고 물건을 구매하여 주시면 생기는 수수료로 좋은 곳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곳이라 하면 교회 헌금도 되겠고 제가 적은 금액을 후원하고 있는 단체에 기부도 되겠습니다.(적을려니 엄청 부끄럽네요^^)

e-Life 에 없는 것 빼고 다 있습니다(영락없는 장사꾼 멘트같네요~~)
옥션, G마켓, Hmall, GS이숍 등 종합 쇼핑몰도 있고 영화 예매도 되고 여행도 됩니다.
구매당 1%, 2% 정도 포인트가 저에게 적립되는데 어차피 구입할 품목이라면 여기에서 구입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구입하시는데 다른 쇼핑몰보다 불편한 것은 없고 기존에 옥션이나 G마켓등 종합 쇼핑몰 이용하시는 분은 그대로 자신에게 포인트가 계속 적립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여러분의 포인트가 저에게 오는 것은 아니니 절대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형제, 자매, 친구 여러분 또 전도사님, 강도사님 또 .....
아뭏든 많이 많이 이용해 주이소~~


'그리고 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사명서  (3) 2009.05.14
엑셀로 만든 성경읽기표  (11) 2009.04.14
이벤트 당첨 되었습니다.  (0) 2008.08.07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0) 2008.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