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좋은 사이트 소개

인터넷 성경 지도


저는 1년에 한번은 성경 전체를 통독하겠다는 계획으로 매일 아침 성경을 읽습니다.
매년 한번씩 읽으니 어느 정도 익숙해지기도 하련만 여전히 수많은 인물과 지명은 저를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여러분들도 동일한 고민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저는 성경과 아울러 성경의 내용을 풀어 쓴 보조교재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성경 인물로 꾸며놓은 책도 좋았고 성경의 배경을 풀이한 책도 성경 통독에 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성경파노라마>(테리 홀 지음)를 읽었는데 이 책은 제게 명성보다 크게 도움은 되지 않더군요.
지금은 문봉주 대사의 <성경의 맥을 잡아라>를 읽고 있는데 이 책은 성경 전체를 관통하는데 꽤 많은 도움이 얻고 있습니다. 조만간에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성경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성경 지도를 겸해서 보면 매우 좋습니다.
그냥 무작정 읽다 보면 수많은 지명 때문에 자칫 성경 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가 성경 통독에 흥미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래 사이트를 가끔 이용합니다.

저도 최근에 발견한 사이트인데 성경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도 아래 사이트 즐겨 찾기 해놓고 성경을 읽다가 한번씩 성경의 지명을 따라가 보세요.
성경이 딱딱하지 않고 훨씬 이해하기 쉽게 다가올 것입니다.

인터넷 성경 지도 : http://www.s-mok.com/imr/map/


 AD 무료도메인 이용하고 돈벌기 co1.kr : 무료도메인 이용만했는데 내 통장으로 돈이 입금 되었을뿐이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