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좋은 사이트 소개

성경타자 프로그램 - 뽁뽁이 타자


9년쯤 전에 제가 처음 컴퓨터를 배우면서 자판연습을 하던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앙증맞은 인터페이스와 여러 유용한 기능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컴퓨터 자판을 연습하였습니다.
세월이 흘러 저는 그렇게 익힌 컴퓨터로 교회 봉사도 하고 돈도 벌고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오늘 컴퓨터 하드를 검색하다가 예전의 그 프로그램을 발견하고 필요한 사람이 있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이름은 너무나 친근감이 가는 뽁뽁이 타자입니다.
게임할 때 틀리면 "아우~~"라는 재미있는 소리가 나고, 맞으면 "뽁뽁~"하는 경쾌한 음이 들립니다.
오늘 보니 예전에 타자 게임을 하면서 등록한 저의 닉네임이 9위에 아직도 랭크되어 있더군요.ㅎㅎ


사용법도 어렵지 않으며 초보자들의 자판 연습이나 단문, 장문 또 한타, 영타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바뀐 개역개정판 성경도 등록할 수 있고 개인이 감명깊게 읽은 도서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이 성경도 보면서 재미있게 컴퓨터 자판을 연습하기에 최고의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제 컴퓨터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뽁뽁이 타자와 함께 좀더 친근하게 연습하세요^^*

 AD 무료도메인 이용하고 돈벌기 co1.kr : 무료도메인 이용만했는데 내 통장으로 돈이 입금 되었을뿐이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