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나/Book Review

[북리뷰]내 영이 마르지 않는 연습 -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하시기를 원하신다

 

                                            내 영이 마르지 않는 연습

                                            내 영이 마르지 않는 연습 - 8점

                                             밥 소르기 지음, 이혜림 옮김/스텝스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혼란스러운가? 그렇다면 은밀한 곳으로 달려가라! 당신이 무엇을 결정했든지 하나님은 그 결정을 중요하게 여기신다. 그리고 당신이 그 결정을 어떻게 내렸는지도 똑같이 중요하게 생각하신다. 갈림길 앞에 선 당신은 옳은 길을 선택했으나 마음으로는 하나님과 멀어졌을 수도 있다...<중략>  ‘아바’ 아버지는 당신을 정말 많이 사랑하신다. 그분은 당신의 삶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시며, 당신이 결정을 내리는 과정에 함께하기를 바라신다.  < 본문 중에서>


빠른 시간안에 무엇을 결정해야 할 시간을 맞닥뜨린 적이 있는가
그 초조함, 애닯음을 느껴본 적이 있는가

내가 첫직장을 서울에서 시작하였던 적이 있었다.
대학을 갓 졸업한 후 꿈으로 가슴은 들끓고 밤이 너무 길어 이른 새벽에 곧잘 깨곤 했다.

그러나 회사의 사장이라는 분의 직책은 꿈만 있는 촌뜨기 한명을 용납하지 않았다.
급기야 세상과 하나님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오고야 말았다.
이 밤이 지나고 나면 결과를 보여 주어야 했다.

밤새 하나님은 아무 말씀도 하시지 않으셨다.
그 기나긴 밤이 지나고 나는 하나님을 선택했다.
그리고 1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나의 결정은 올바른 것이었음을 매순간 느낀다.

하나님은 자주 침묵하신다.
그러나 하나님은 나를 정말 사랑하신다는 것을 안다.
http://godlove.tistory.com2009-06-18T12:30:330.3810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